장쯔이 345억 호화주택 공개

发稿时间 2020-07-20 09:33
章子怡两亿豪宅遭曝光
7月15日,据港媒爆料,章子怡在北京拥有一套价值两亿的“宫廷级”豪宅,能轻易容纳他们一家五口人,外加三只宠物,并晒出了几张照片,令人不禁咋舌。
홍콩 매체가 지난 15일 중국 배우 장쯔이가 베이징에 소유한 2억 위안(약 345억원)짜리 '궁궐급' 호화주택을 공개했다. 이곳엔 장쯔이 식구 다섯 명과 애완묘 세 마리가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체가 공개한 사진  몇 장을 통해 본 저택은 스케일이 그야말로 어마어마하다.  

除此之外还有专门为小猫准备的大型豪华游乐场所,实在是令人叹为观止,只能无奈感慨:人不如猫~
이곳에 설치된 고양이 전용 초대형 호화 놀이터를 보고 있으면 그야말로 '인간이 고양이보다 못 하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 저절로 한숨이 나온다.

据悉这栋豪宅共有三层,不仅自带健身房、泳池,还有一个非常开阔后花园。
보도에 따르면 총 3층짜리 저택 안에는 헬스장, 수영장은 물론, 드넓은 뒷뜰 정원까지 갖추고 있다. 

其实早在6月18日,章子怡就晒出了一段女儿在后花园中玩耍的视频,并配文“长大了”,引来不少网友围观。从视频中不难看出,醒醒所在的院落空间大,视野十分宽阔,开放式的装修有一种中西结合的味道,尽显高级感。
사실 앞서 장쯔이는 지난 6월 18일 이미 딸이 뒷뜰에서 뛰노는 영상과 함께 "많이 컸다"는 글을 웨이보에 올려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영상을 보면 딸 씽씽이 놀고 있는 뒷뜰이 상당히 넓고 확 트여있다. 또 동서양 스타일을 함께 접목시킨 오픈식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용어정리】

1.宫廷级 【gōng tíng jí】
궁궐급

2.豪宅 【háo zhái】
호화주택

3.宠物【chǒng wù】
애완동물

4.游乐场所 【yóu lè chǎng suǒ】
놀이터

 

장쯔이와남편 왕펑【사진출처 장쯔이웨이보】

《 亚洲日报 》 所有作品受版权保护,未经授权,禁止转载。

相关新闻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