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기업혁신대상 '산자부 장관상' 수상…"동반성장 프로그램 성과"

发稿时间 2020-12-09 10:31
중소기업 협력사와 상생 실천 성과 인정받아

[CI=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8일 대한상공회의소 상의회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7회 기업혁신대상'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산자부와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공동 주최하는 기업혁신대상은 기업의 경영혁신 우수사례를 발굴·시상하고, 혁신 사례 확산을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1994년부터 시행된 상이다.

NS홈쇼핑은 혁신적인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기업 협력사와 상생을 실천한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장관상을 수상했다.

NS홈쇼핑은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중소 협력사의 경쟁력과 사업 안정성을 높이며 상생의 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동반성장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또 △금융 지원 △판로 지원 △생산성 지원 △노하우 지원 △교육 지원 △채용 지원 △법률 지원 등 세분화된 7개 분야의 지원을 통해 중소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제도를 운용함으로써 유통사와 협력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산업 생태계 기반을 마련하고자 노력해 왔다는 것이 NS홈쇼핑 측 설명이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중소 협력사의 성장을 도와 산업의 뿌리를 튼튼히 하는 것이야말로 미래를 위한 혁신"이라며 "중소기업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건강한 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亚洲日报 》 所有作品受版权保护,未经授权,禁止转载。

相关新闻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