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노·사 모두 참여

发稿时间 2021-06-11 18:05

농협중앙회는 세계헌혈자의 날(6월 14일)을 맞아 11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범농협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가운데), 김용택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NH농협지부 위원장(오른쪽), 김동혁 NH농협중앙회노동조합 위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농협 제공]

농협중앙회는 세계헌혈자의 날을 맞아 11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노사가 함께하는 '범농협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농협은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혈액수급 불안정 극복과 생명나눔 실천을 위해 6월 사회공헌 테마를 범농협 임직원 사랑의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으로 선정했다. 이어 농협 임직원이 전사적으로 헌혈에 동참하기로 했다.

특히, 올해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사회적 책임을 더하고자 범농협 임직원 1500여명의 참여를 목표로 하는 '헌혈 60만ml Love Touch' 캠페인과 '서랍 속 숨겨진 헌혈증 기부' 행사도 함께 이어가고 있다.

이성희 농협 회장은 "헌혈은 이웃과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실천"이라며 "농협창립 60주년을 맞아 국민과 지역사회의 기대에 부응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여 농업인과 국민 모두와 함께하는 따뜻한 100년 농협을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헌혈에 참여한 김용택 농협 노조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많은 직원분이 헌혈과 헌혈증 기부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일에 노동조합도 적극 힘을 보태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亚洲日报 》 所有作品受版权保护,未经授权,禁止转载。

相关新闻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