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发稿时间 2021-10-13 10:25
SM그룹이 건설·해운·제조·중공업 부문에서 계열사별 신입·경력사원 채용에 나선다.

SM그룹 건설부문 계열사인 태길종합건설은 개발사업팀공무팀 건축시공 경력직을 이달 31일까지 채용한다.

개발사업팀 담당 업무는 개발기획 및 사업성 분석과 공공택지 입찰 및 사업성 검토와 인허가 및 신탁, 금융 관련 업무, 도심 사업지 매입 검토 등이다.

공무팀과 공무팀 건축시공 채용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글로벌 동향과 개발기획 및 사업성 분석, 공공택지 입찰 및 사업성 검토, 현장 전반 공사관리, 실적보고 및 설계변경 검토 등의 업무전략 수립을 위해 해당 경력이 3~4년 이상인 대리~부장급을 뽑는다.

해운부문인 대한해운(서울·부산사업장)과 대한해운엘엔지에서도 채용에 나선다. 모집부문은 신입사원의 경우 대한해운 회계·대한해운엘엔지 영업부문(서울)이며 경력사원은 대한해운 중대재해예방(서울)과 심리치료(부산) 부문을 채용한다. 원서접수 마감은 이달 17일이다.

제조부문에서는 남선알미늄이 17일까지 영업, 회계, 기획, 법무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 영업은 건축관련 전공자 및 CAD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회계분야는 상장사 근무경험과 세무회계 자격증 소지자, 그리고 기획은 상법 전문지식과 문서 업무 능통자를 우대한다.

또 에스엠중공업은 경남 사천 사업장에 근무할 전기안전관리자를 모집하고 있다. 전기안전관리와 공장 전기설비 유지관리, 기타 공장 안전관리 업무 등 제조부문 강화에 따른 이번 채용은 전기산업기사 소지자 경력 4년 이상과 전기기사 소지자 경력 2년 이상인 대리~과장급을 내달 5일까지 모집한다.

서비스·레저부문에서는 탑스텐 빌라드애월이 이달 말까지 제주에서 근무할 호텔 프로트 및 요트 기관장을 채용한다. 프론트 채용은 사원급으로 산하 윙스 프로그램 사용가능자를 우대하며, 기관장은 6급 기관사(경력 2년이상)로 요트운항 및 기관관리등 요트관련 업무 전반을 책임지며 요트면허와 해당직무 근무경험, 3급 통신사 자격증을 우대한다.

채용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원서접수는 SM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우오현 SM그룹 회장.[사진=SM그룹 제공]

《 亚洲日报 》 所有作品受版权保护,未经授权,禁止转载。

相关新闻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