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주가 11%↑..."'인피니티 마켓' 알파버전 내달 중 오픈"

发稿时间 2021-11-25 09:27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드래곤플라이 주가가 상승세다.

2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9시 25분 기준 드래곤플라이는 전일 대비 11.05%(430원) 상승한 4320원에 거래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시가총액은 1282억원이며, 시총순위는 코스닥 808위다.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앞서 24일 드래곤플라이와 러쉬코인 재단이 설립한 투자 합작법인 디에프체인이 자체 메인넷 BEBIT을 11월 개발 완료함에 따라 P2E 플랫폼 '인피니티 마켓'의 알파버전을 12월 중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피니티 마켓은 인피니티라는 NFT(대체불가토큰)를 마켓에서 소환·성장시키고 원하는 게임에 인챈트해 코인을 에어드랍 받는 형태의 서비스로, 알파버전은 서비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안정화 테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에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구조로 게임은 채굴장 역할을 하게 된다. 이런 구조는 소환 강화 요소가 없는 게임에도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정 게임이 아닌 중앙에서 NFT를 발행하고 게임에 이를 활용하는 구조로 마켓에서 코인 입출금, 리워드 수급 조절, NFT 구매 및 거래 등을 관리하게 된다. NFT 개념상 한쪽 게임에서 성장시킨 아이템을 다른 게임에서도 같은 능력치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줘야 하지만 그럴 경우 한쪽 개발사에서는 수익 없이 아이템을 내줘야하는 손해가 발생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 亚洲日报 》 所有作品受版权保护,未经授权,禁止转载。

相关新闻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