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메타버스서 진행

发稿时间 2021-11-25 14:36
합격 후기·직무 상담 등 콘텐츠 제공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12월 1일부터 3일까지 메타버스를 활용한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입사원 채용 분야는 본사 영업(IB영업)을 비롯해 지점 영업(PB), 본사 지원(글로벌 전략 기획, 디지털·테크, IT, 리스크) 등이다.

한화투자증권은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통해 권희백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 인사 및 회사 소개, 선배 사원 합격 후기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1대1 직무 및 채용 절차 상담 등도 지원한다. 특히 1대1 직무 상담은 한화투자증권 직원들이 상담자로 참여해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조언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사 상담 부스에서는 채용 절차 및 단계에 대한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플랫폼 내부 콘텐츠들은 직무 상담이 종료되는 12월 3일 이후에도 서류 접수 마감일까지 자유롭게 접속해 시청할 수 있다.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접수는 오는 12월 10일 오후 3시까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가능하다. 이후 면접 및 인턴십을 거쳐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한종석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전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고 디지털 환경에 친숙한 MZ(밀레니얼+Z)세대를 위해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준비했다"며 "디지털 금융투자회사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 한화투자증권과 새로운 여정을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 亚洲日报 》 所有作品受版权保护,未经授权,禁止转载。

相关新闻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