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OTT' 제휴 요금제 출시

发稿时间 2022-03-16 08:53
왓챠·시즌과 제휴...OTT 요금제 3종 출시 "소비 트렌드 반영한 요금제와 혜택 제공"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자사의 알뜰폰 브랜드 ‘skylife 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시즌, 왓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OTT 제휴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OTT 제휴 요금제는 왓챠 2종, 시즌 1종 등 총 3종이다. 왓챠 제휴 요금제는 데이터와 음성, 문자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모두 충분 11GB+ 요금제(월 11GB+매일 2GB 추가+3Mbps)’, ‘모두 충분 일5GB+ 요금제(매일 5GB+5Mbps)’와 ‘왓챠 베이직’ 이용권을 함께 제공한다.
 
왓챠 제휴 요금제 고객이 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 TV셋탑을 이용하면 더욱 큰 화면으로 왓챠 서비스를 시청할 수 있다. 특히 ‘모두 충분 11GB+(왓챠)’ 요금제의 경우 월 3만5900원에 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인 ‘모두 충분 11GB+’와 ‘왓챠 베이직’ 이용권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시즌 요금제는 ‘모두 충분 일5GB+ 요금제(매일 5GB+5Mbps)’와 ‘시즌 플레인’ 이용권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모두 충분 100GB+(시즌)’ 요즘제에 이어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
 
스카이라이프는 고객 편의를 위해 2시간 내 유심(USIM)을 받을 수 있는 ‘바로배송 유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심(USIM)을 직접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은 편의점뿐만 아니라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스카이라이프는 OTT 제휴 요금제 3종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이마트 상품권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정훈 KT스카이라이프 마케팅서비스본부장은 “합리적인 요금으로 인기 OTT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OTT 제휴요금제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요금제와 실속 있는 혜택을 준비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亚洲日报 》 所有作品受版权保护,未经授权,禁止转载。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