深度剖析:李敏镐秀智等韩星情侣们的约会场所 이민호 수지 등 연예인 커플, 어디서 데이트 할까

发稿时间 2015-03-27 00:05

[사진 = 아주경제 DB, 쿠팡 제공]



韩流明星李敏镐和歌手秀智陷入爱河,两人先后同游首尔、巴黎、伦敦,约会路线从首尔到巴黎,再从巴黎到伦敦,距离和时差在爱情面前都不是问题。本月10日,李敏镐和秀智同时现身仁川国际机场,李敏镐为了参加迪奥时装周前往巴黎,秀智则是因拍摄写真前往伦敦。

据独家拍摄到李敏镐两人在伦敦约会的韩国某媒体记者称:“我们首先抓拍了2月17日和25日李敏镐秀智两人在车内的约会照片。我们也捕捉到了李敏镐走进伦敦某咖啡店买咖啡的系列照片。”

轿车约会好像成了韩国艺人情侣们的首选约会场所,其主要原因是由于车内不仅可以避开众人视线,也不会被周边的环境所打扰。

韩国女团After School成员NANA(本名:林珍娜)就在节目中大谈艺人情侣“恋爱经”,她说:“艺人情侣若躲躲藏藏反而会适得其反。但艺人们仍然‘明知山有虎偏向虎山行’;由于是公众人物,因此两人连吃饭都很困难。轿车、家,或者是离家近的电影院都是艺人情侣们的约会场所。”

艺人洪锡天不仅活跃在韩国娱乐界,还是连锁餐厅的老板。据他回忆,有众多的明星情侣来到他经营的餐厅就餐,其中池城-李宝英夫妇、姜惠贞-Tablo夫妇等均是该餐厅的常客。

相反,公开恋情的艺人比起前者在约会场所的选择上更加丰富。已经交往4年的Rain(本名:郑智薰)和金泰熙自恋情公开后,经常以公开形式光顾首尔江南区某饭店。

虽然明星情侣两情公开看似风光,但大多数明星却仍持否定态度。

演员周元在接受媒体采访时称:“未来我不会选择对外恋情公开,因为这样一来两人及家人的生活都会受到不同程度的影响。”

“长腿欧巴”李敏镐也曾在记者采访时表示,从来没有对外公开过恋情,都是被媒体曝光。恋情公开后也从来没有出过家门,希望有安静甜蜜的爱情。

供稿人 匹诺曹


아주경제 중국뉴스부 이진 기자 = 최근 공개연인을 선언한 이민호와 수지의 런던데이트가 화제 됐다. 각자 화보촬영으로 파리와 런던에 머물렀던 이민호와 수지, 이민호는 연인 수지를 만나기 위해 파리에서 직접 유로스타를 타고 런던으로 넘어갔다.

두 스타 커플의 런던 데이트를 단독 취재한 한 매체는 “가장 먼저 포착된 지난 2월 17일과 25일에 주로 자동차로 드라이브를 많이 즐겼는데 이민호가 커피숍에서 테이크아웃을 해서 음료를 사오는 등 자상한 면을 보여줬다”고 보도했다.

이렇듯 대부분의 비공개 연예인 커플은 차 안 데이트를 가장 선호한다.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아도 되고, 대중의 눈을 피할 수 있어 안전하기 때문이다.

SBS '룸메이트 시즌2'에 출연중인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는 “연예인들이 데이트할 때 가리면 더 튄다. 근데 안 가릴 순 없다. 연예인은 데이트를 해도 장소가 한정돼있고 밥 먹기 힘들다"고 밝혔다. 이어 "연예인 커플의 데이트 장소는 집, 차안, 진짜 인적 드문 영화관이다. 영화관은 가까운 곳이 아닌 정말 멀리 가야한다"며 본인 경험을 고백했다.

또 지인이 운영하는 가게 비밀 연예의 단골장소가 되기도 한다. KBS W '시청률의 제왕'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 홍석천은 "내가 운영하는 가게에서 연예인 커플들이 비밀연애를 많이 한다. 지성-이보영, 강혜정-타블로커플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반면 공개연인의 경우는 다르다. 다양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긴다. 4년차 연애를 진행 중인 비-김태희 커플은 서로 일하는 장소에 찾아가 공개 데이트도 즐겼고, 최근에는 강남 음식점에서 자주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공개연애에 대한 스타들의 생각은 대부분 부정적이다. 
주원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공개연애는 하지 않을 거다. 비공개로 할 거다. 공개연애는 불편할 것 같다. 만약에 상대가 여배우라면 그 사람이 다른 배우와 키스신 찍는 걸 못 볼 것 같다"고 밝혔다.

이민호는 지난해 매체 인터뷰에서 "나는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없다. 들켰을 뿐이다. 걸린 다음에도 집 밖에 나가 본 적이 없다. (공개 연애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으로) 이렇다 저렇다 말이 많이 나오는 것만으로도 신경이 안 쓰일 수 없을 거 같다. 조용히 예쁘게 만남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 亚洲日报 》 所有作品受版权保护,未经授权,禁止转载。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TOP